Notice !
AG&M 줄 교체 및 세팅 비용 안내
배송비 인상 안내
로우든 기타 할인판매!
2024년 4월 신용카드 무이자 행사(온라인)
도미닉 밀러 내한 공연 기념 최신 악보집 입고
오늘 하루 보지 않기
LOGIN
0
Guitars
New Arrivals
Taylor
Alhambra
Angel Benito Aguado
Bellish
Collings
Cordoba
Furch
Gibson
Goodall
Gwood Custom
Kevin Ryan
Lakewood
Lowden
Martin
McPherson
Morgan
Morris
Otto Vowinkel
Rainsong
Rozawood
Santa Cruz
Teodoro Perez
Brazilian Rosewood Guitars
Used & Special Price
Accessories
String
Steel Strings
Nylon Strings (클래식 기타)
String Sale 1+1
Capo
Strap
Pick
Amp / Cable
Case
Tuner / Metronome
Stand
Guitar Care
Parts / Pickguard
Pickup / Pedal
Others
CD,DVD,Books
CD
DVD
Books
Community
신제품 안내
Notice
FAQ
Q & A
커스텀 오더
홈
>
자주묻는 질문
FAQ
유형별로 원하는 문의 내용을 선택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A/S관련
배송
일반
주문/결제
환불/반품
Q. 테일러의 넥 또는 바디를 새것으로 교체할 수 있나요?
심하게 파손되거나 변형이 있는 경우 넥과 바디를 교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저희는 테일러 기타가 해당 기타에 맞추어 별도로 제작한 넥과 바디를 공급받아 교체 서비스를 해드리고있습니다.
(다만 해외직구 또는 병행수입의 경우에는 100%의 할증요금이 적용됩니다.)
*교체용 넥 및 바디 가격표 (2023년 11월 기준)
Q. 해외직구 및 병행수입한 기타도 수리가 가능한가요?
네, 원칙적으로는 가능합니다.
다만 픽업 등 대체불가 부품을 교체해야하는 경우 부품가에 대해 100% 할증가격이 적용됩니다.
환불/반품
Q. 주문한 상품을 변경 또는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 내용의 변경과 취소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상품배송중’ 이전이면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신청하시려면 메인페이지 상단 메뉴중 ‘ 주문/배송조회’ 또는 1:1 문의를 이용하시거나 02-587-3021 번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환불/반품
Q.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방법 및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카드 결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 될수 있습니다.
2.온라인 결제:환불입금 계좌가 확인이 되면 1~2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수 있습니다.(단 토,일,공휴일은 제외됩니다.)
※고객 단순변심으로 교환 또는 반품의 경우 배송 및 반송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주문/결제
Q. 결제수단에는 어떤것이 있나요?
1.신용카드
2.무통장입금 (계좌번호 : 스탠다드차타드은행(구-SC제일은행) 460-20-014506 어쿠스틱기타앤뮤직)
–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실 경우 주민등록번호나 휴대폰 번호 등 발급에 필요한 정보와 함께 요청해주십시오.
※ 구입일 포함 5일 이내에만 현금영수증 발급가능하며, 이후에는 발급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문/결제
Q.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전화상담 후 원하시는 물품과 배송기간을 확인하시고 무통장입금을 해주시면 주문 접수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주문/결제
Q.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주문 시 배송 시 요청사항란에 현금영수증 요청을 남겨주시면 발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결제
Q. 계좌이체로 주문하였습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전화번호로 현금영수증 발급을 해드립니다.
이체 이전 또는 이후에 1:1문의로 요청을 하시거나 혹은 고객센터(02-587-3021)로 연락 주시면 발급 진행을 해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Q.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릅니다.
주문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다를 경우에는 입금 확인 및 주문접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1:1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587-3021)로 반드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Q. 매장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요?
주소 및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TEL:02-587-3021
주소:06670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49길 33 (서초동 1530-17) 대성빌딩 신관 2층
아울러 홈페이지 하단 오른쪽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반
Q. 오프라인 매장은 몇시까지 오픈 하나요?
영업시간과 정기휴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월요일~토요일 – OPEN AM 11:00 / CLOSE PM 7:30
공휴일 – OPEN AM 11:00 / CLOSE PM 7:30
정기휴일 – 매주 일요일
점심시간은 PM 1:00 ~ PM 2:00 입니다.
일반
Q. 매장에서 시연이 가능한가요?
고객님께서 직접 시연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탭분들께 시연 요청을 드려도 됩니다.
픽업이 장착된 기타의 경우에는 앰프를 통한 픽업 사운드도 직접 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
Q.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회원정보는 우측 상단 메뉴에서 “My Page”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에서 회원정보 수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Q.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배송은 로젠택배를 기본으로 이용하며, 요청에 따라 우체국택배도 이용가능합니다.
평일 오후 3시까지 접수 및 결제완료된 주문은 당일 발송해드리며, 이후 주문은 다음 영업일에 발송해드립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택배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배송
Q. 배송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있는 본인아이디 클릭 또는 마우스 포인트를 가져가신 후
출력되는 하단 메뉴 중 My Order를 선택하시면 주문내역 및 배송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Q. 배송받은 물품이 파손 또는 누락이 되었습니다.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02-587-3021)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해당 문제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A/S관련
Q. A/S는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고객센터(02-587-0321)로 전화 주시거나, 1:1 문의를 통해 A/S 신청을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A/S관련
Q. 무상 A/S가 가능한가요?
소모품 및 액세서리류로 분리되는 제품에 대해서는 A/S 가 되지 않으며, 기타의 경우 구입 후 1년간 무상 A/S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이나, 고장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황에 따라 A/S 가능 여부는 차이가 있으므로 고객센터(02-587-3021) 또는 1:1 문의를 통해 A/S 신청 내용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 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