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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반품
심하게 파손되거나 변형이 있는 경우 넥과 바디를 교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저희는 테일러 기타가 해당 기타에 맞추어 별도로 제작한 넥과 바디를 공급받아 교체 서비스를 해드리고있습니다.
(다만 해외직구 또는 병행수입의 경우에는 100%의 할증요금이 적용됩니다.)

*교체용 넥 및 바디 가격표 (2023년 11월 기준)
네, 원칙적으로는 가능합니다.

다만 픽업 등 대체불가 부품을 교체해야하는 경우 부품가에 대해 100% 할증가격이 적용됩니다.
환불/반품
주문 내용의 변경과 취소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상품배송중’ 이전이면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신청하시려면 메인페이지 상단 메뉴중 ‘ 주문/배송조회’ 또는 1:1 문의를 이용하시거나 02-587-3021 번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환불/반품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방법 및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카드 결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 될수 있습니다.
2.온라인 결제:환불입금 계좌가 확인이 되면 1~2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수 있습니다.(단 토,일,공휴일은 제외됩니다.) 

※고객 단순변심으로 교환 또는 반품의 경우 배송 및 반송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주문/결제
1.신용카드
2.무통장입금 (계좌번호 : 스탠다드차타드은행(구-SC제일은행) 460-20-014506 어쿠스틱기타앤뮤직)

–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실 경우 주민등록번호나 휴대폰 번호 등 발급에 필요한 정보와 함께 요청해주십시오.
※ 구입일 포함 5일 이내에만 현금영수증 발급가능하며, 이후에는 발급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문/결제
네 가능합니다.

전화상담 후 원하시는 물품과 배송기간을 확인하시고 무통장입금을 해주시면 주문 접수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주문/결제
네 가능합니다.

주문 시 배송 시 요청사항란에 현금영수증 요청을 남겨주시면 발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결제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전화번호로 현금영수증 발급을 해드립니다.
이체 이전 또는 이후에 1:1문의로 요청을 하시거나 혹은 고객센터(02-587-3021)로 연락 주시면 발급 진행을 해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주문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다를 경우에는 입금 확인 및 주문접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1:1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587-3021)로 반드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주소 및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TEL:02-587-3021
주소:06670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49길 33 (서초동 1530-17) 대성빌딩 신관 2층

아울러 홈페이지 하단 오른쪽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반
영업시간과 정기휴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월요일~토요일 – OPEN AM 11:00 / CLOSE PM 7:30
공휴일 – OPEN AM 11:00 / CLOSE PM 7:30
정기휴일 – 매주 일요일

점심시간은 PM 1:00 ~ PM 2:00 입니다.
일반
고객님께서 직접 시연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탭분들께 시연 요청을 드려도 됩니다.
픽업이 장착된 기타의 경우에는 앰프를 통한 픽업 사운드도 직접 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
회원정보는 우측 상단 메뉴에서 “My Page”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에서 회원정보 수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배송은 로젠택배를 기본으로 이용하며, 요청에 따라 우체국택배도 이용가능합니다.
평일 오후 3시까지 접수 및 결제완료된 주문은 당일 발송해드리며, 이후 주문은 다음 영업일에 발송해드립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택배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배송
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있는 본인아이디 클릭 또는 마우스 포인트를 가져가신 후
출력되는 하단 메뉴 중 My Order를 선택하시면 주문내역 및 배송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02-587-3021)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해당 문제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A/S관련
고객센터(02-587-0321)로 전화 주시거나, 1:1 문의를 통해 A/S 신청을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A/S관련
소모품 및 액세서리류로 분리되는 제품에 대해서는 A/S 가 되지 않으며, 기타의 경우 구입 후 1년간 무상 A/S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이나, 고장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황에 따라 A/S 가능 여부는 차이가 있으므로 고객센터(02-587-3021) 또는 1:1 문의를 통해 A/S 신청 내용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